2022 도박문제 예방 공모전
고신대 융합디자인학과 성인희 우수상
기사입력 2022.10.15 20:57
-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가 주관하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국방부가 후원한 2022 도박문제 예방 공모전에서 고신대학교(총장 이병수) 융합디자인학과(학과장 금진우) 성인희 학생(2학년)이 우수상을 받았다.
이번 공모전은 도박문제 예방 및 경각심 고취를 목적으로 영상, 포스터, 체험수기 분야로 진행됐다.
9월 17일 진행된 공모전 시상식에서 성인희 학생은 포스터 일반인 부문 우수상(2등)으로 8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을 받았다.
성인희 학생은 도박중독이 가져오는 심각성을 주제로 도박에 빠진 한 집안의 가장과 그로 인한 가정의 위험을 포스터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성인희 학생은 “국가 공공기관에서 주최하는 대규모 공모전이라 참여에 의의를 두고 지원했는데 포스터 부문에서 2등 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늘 사랑과 열정이 넘치시는 교수님들의 지도로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고신대학교 융합디자인학과는 재학생들이 원하는 진로의 방향을 찾을 수 있게 전문성을 가지고 지도하고 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인기 작가 배출, 다수 국내 공모전 본상 수상, 2년 연속 국제디자인대전 출품자 전원 수상 등의 성과를 이루고 있다.
<저작권자ⓒe뉴스한국 & www.enkorea.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위로
목록